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들 | 라마야나 워터파크

How can we help?

라마야나 워터파크 스태프들은 항상 당신을 돕기위해 항상 준비되어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FAQ를 통해서 빠르게 찾아보세요. 라마야나 워터파크 이용 및 서비스에 관해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 상담 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핸드폰 카메라나 고프로 혹은 셀피스틱 사용이 가능한가요?

    라마야나 워터파크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기거나, 친구들과 쉐어하세요. 슬라이드에서의 카메라 사용은 절대 금지되어 있으며, 아쿠아 루프, 프리펄과 매트 레이와 같이 튜브를 이용하는 슬라이드 이용시 사용은 가능하지만,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카메라를 잃어버릴 수도 있으며, 고장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거의 모든 슬라이드에는 공원에서 운영하는 카메라와 비디오가 장착되어 있으며 친구들과 쉐어하거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레이지 리버와 풀장에서의 카메라 사용이 가능하며 반드시 워터프루프 커버를 사용하기 바랍니다. 더샵에서 워터프루프 커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셀프스틱은 모든 어트랙션 이용시 금지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물놀이 기구 등을 가지고 워터파크에 갈 수 있나요?

    비치볼, 비행 디스크 등의 외부 놀이 기구들은 반입이 금지입니다.

  3. 우산이나 파라솔 등을 가지고 갈 수 있나요?

    일반 우산은 반입이 가능하지만, 어트랙션 이용시에는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큰 사이즈의 우산이나 지면에 설치하는 파라솔등의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4. 개인용 의자를 가지고 갈 수 있나요?

    개인용 의자 반입은 금지되어 있으며, 공원내 의자를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5. 기상악화로 워터파크가 운영중지되는 경우 이용권은 어떻게 되나요?

    태풍, 폭우, 천둥번개등의 기상악화로 안전에 위험이 있는 경우에는 공원 운영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기상 조건이 좋아짐과 동시에 안전한 놀이기구들은 다시 재개장합니다. 오후 5시 이전 기상 악화가 진행된지 75분 이내에 재개장이 불가한 경우에는 30일 이내에 다시 공원에 재방문이 가능한 이용권을 발행해 드립니다. 팔찌를 잘 보관하고 있으세요! 당신의 팔찌가 재이용권을 대체하게 됩니다. 워터파크 이용 시간에 관계없이 환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6. 워터파크 내에서 흡연이 가능한가요?

    워터파크의 특성상, 깨끗함을 유지하기 위해 흡연은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 흡연 구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도시락 반입이 가능한가요?

    물놀이 시설 특성상 깨끗한 수질과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음식물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단 유리병 용기를 제외한 물 한병은 1인당 한병씩 반입이 가능합니다. 공원내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건강에 문제가 있는 고객의 경우에는 건강식을 준비해서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의료 진단서를 같이 지침하셔야 합니다. 아기용 분유 혹은 이유식 또한 공원내 반입이 가능하며, 아기용 분유를 위해 식당에서 식수를 사셔서 따뜻하게 데워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동행과 헤어지게 되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만나기로 한 장소와 시간을 정해주세요. 아동이 혼자서 돌아다닐 수 있는 나이라면, 선블럭과 마실 음료가 있는 것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에 일행이나 길을 잃어 버리셨다면, 라마야나 직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라마야나에는 입구에 있는 락커구역과 더샵 사이에 미팅 포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동을 잃어버리셨다면, 아쿠아 스플래쉬를 확인하세요. 훈련된 라마야나의 직원들이 어린 아동들을 아쿠아 스플래쉬로 옮겨서 돌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후 5시 30분 이후에는 아동들은 아쿠아 스플래쉬에서 입구 근처의 미팅 포인트로 이동됩니다.

  9. 아동들의 보호자 동반이 의무 인가요?

    15세 미만의 아동들은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해야 라마야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10. 아동용 음식을 판매하고 있나요?

    아동용 메뉴를 키즈 레스토랑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또한 더 레이크 레스토랑에서는 아동용 의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1. 특별한 아동 복장 규정이 있나요?

    아동들 또한 수영복 착용이 필수임을 알려드립니다. 3세 미만의 유아인 경우 위생규정에 따라 반드시 수영용 기저귀 착용이 필수입니다. 수영용 기저귀는 더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화장실에는 기저귀 변경용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2. 잠수복을 입을 수 있습니까?

    잠수복 착용시 슬라이드 이용이 금지되지만, 수영장에서는 착용 가능합니다.

  13. 수영장이나 슬라이드 탑승 구역에의 복장 규정은 무엇인가요?

    라마야나는 가족을 위한 워터파크입니다. 노출이 너무 심한 수영복은 자재를 부탁드립니다. 수영복은 수영을 하기 위해 디자인된 특별 복장을 지침하며, 수영장에서의 엔터테이먼트를 위해 디자인된 복장을 의미합니다. 수영복은 항상 착용한 상태여야 하며, 비치는 수용복은 허용이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 장소에서의 수용복 탈의 또한 금지 되어있습니다.
    라마야나에서는 지퍼, 버클, 단추, 금속 장식이 달린 수영복 착용이 금지 되어있습니다. 컷오프진(밑을 자른 청바지), 데님 종류, 티셔츠나 신발은 슬라이드 탑승시 금지되어있습니다. 만약 티셔츠를 반드시 착용하셔야 한다면, 스판덱스 소재, 라이크라 소재, 래쉬가드 만 허용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속옷이 보이게 착용하는 것 또한 금지 되어있습니다. 욕설이나 저속한 이미지 혹은 모욕적인 발언은 허용되지 않으며, 저속한 이미지나 욕설이 담긴 타투 또한 이에 포함 될 수 있습니다.

  14. 신발을 신어야 하나요?

    라마야나 워터파크의 모든 바닥재는 최대한 열을 흡수 하지 않도록 디자인이 되어있으며, 깨끗하게 보존이 되어있습니다. 신발 없이 걷는데 문제가 없지만 이동하는 동안에는 신발을 신고 걷는 것이 더 안전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슬리퍼나 플립플롭 등은 더샵 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15. 아동용 작은 튜브를 사용 가능합니까?

    수영을 도와주는 작은 튜브팔찌, 작은 레크레이션용 수영 부표 등은 풀장에서 사용이 가능할 수 있지만 성인용 슬라이드에서는 사용이 금지됩니다. 또한 사이즈가 큰 매트리스 튜브나 큰 사이즈의 튜브는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16. 라마야나에서 구명조끼 대여가 가능한가요?

    구명조끼는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가 가능합니다. 유아 사이즈부터 성인 사이즈까지 대여가 가능합니다.

  17. 워터파크에서 퇴장시 재입장이 가능한가요?

    손목에 차고있는 팔찌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당일 재입장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18. 귀중품은 어떻게 보관할 수 있나요?

    비싼 귀중품은 집에 두고 오시길 권장합니다. 워터파크에 귀중품을 가지고 오지 말거나, 당신의 자가용안에 보관하세요. 현금과 자동차 키등은 락커를 렌트해서 보관하세요. 목걸이, 팔찌등의 보석등을 착용하고 슬라이드 이용이 불가하다는 것 또한 잊지마세요. 라마야나 워터파크는 도둑맞은 물건이나, 자동차 안에서 사라진 물건 혹은 워터파크 내에서 사라진 물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19. 슬라이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라마야나 워터파크의 티켓 금액은 슬라이드 이용여부와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하지만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트랙션 살펴보기 클릭)

  20. 목욕가운이나 선글라스 혹은 선크림 구매가 가능한가요?

    상기 아이템들 뿐만 아니라 많은 상품들의 구매가 더샵에서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으로는 현금충전팔찌와 현금, 그리고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입구에 위치하고있는 탈의실과 락커근처에서 수건 렌트 또한 가능합니다.

  21. 어트랙션 튜브를 이용시 사용료를 따로 내야하나요?

    튜브 이용은 선착순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22. 주차료는 얼마인가요?

    라마야나 워터파크의 주차장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23. 워터파크내 금액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라마야나 워터파크내에서의 모든 결제 방식은 현금충전팔찌를 통한 결제 방식입니다. 고객센터 근처의 캐시어나 입구 근처의 더샵에서 팔찌에 현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더 레이크 레스토랑에서는 태국바트나 비자 혹은 마스터카드 등을 이용해 현금충전팔찌를 충전해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기역하세요, 공원내에서의 모든 구매는 반드시 현금충전팔찌를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24. 어떻게 라마야나 워터파크 회원이 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각종 할인혜택과 무료 와이파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멤버 가입은 무료입니다.
    라마야나 웹페이지의 회원가입을 통해 홈페이지 회원이 되세요.

  25. 라마야나 워터파크에는 디스카운트 서비스가 있나요?

    라마야나 워터파크에서는 시즌에 따라서 다른 프로모션이 준비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뉴스 & 프로모션 을 참조해주세요. 라마야나 멤버쉽 회원들을 위해서는 스페셜 티켓 가격, 생일 프로모션과 워터파크내 모든 쇼핑과 레스토랑 이용에 5% 할인 혜택이 있다는 것 잊지마세요.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시고 라마야나 회원이 되세요.

  26. 어트랙션 이용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라마야나내의 모든 풀장과 슬라이드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권은 모든 워터 슬라이드 이용이 가능하며 튜브, 매트, 구명조끼 대여 포함되어 있습니다.

  27. 생일 파티나 ‘아동’을 위한 파티가 워터파크에서 가능한가요?

    라마야나 워터파크에서는 아동을 위한 파티나 생일 축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 페이지에 메세지를 남겨주시거나 +66 (0) 300 5946 로 전화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회원들을 위해서 특별한 생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홈페이지 회원이 되세요.

  28.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현장에서 줄서서 기다리시면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지만, 웹사이트 상의 이용권구매를 통해 사전예약시 매표소에 줄을 설 필요 없이 편리하게 입장이 가능합니다.

  29. 라마야나 워터파크에 도착 후 질문이 있는 경우에는 어디를 찾아가야 하나요?

    매표소와 탈의실이 있는 인포메이션 카운터에서 문의하실 수 있씁니다.
    라마야나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직원들은 당신의 질문에 답변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사실도 잊지마세요.

  30. What if I have questions before I arrive?

    You will probably find answers to most questions on our web site. If you need more support, please feel free to contact our Support Center:
    Monday – Sunday from 08:30 until 19:00
    Tel: +66(0)-3300-5929
    Email: info@rwpark.com